" 세계관
*
여기 사립 시로하토 고교는
훌륭한 가문의 재력을 겸비한
시간 많은 학생들이 모인다
그러니까 이 시로하토 고교 사교클럽은
시간을 주체못하는 미소년들이
시간을 주체못하는 여학생들을 대접하며 담소를 즐기는
최고 재벌학교의 독자적이고 화려한 유희의 장소인 것이다
*
해당 공지를 정독하셨다면 비공개란 밑에 '어서오세요,' 를 오탈자 없이 기입해주세요.
이곳, 사립 시로하토 고교는 훌륭한 가문의 재력을 겸비한 시간 많은 학생들을 위한 학교이다.
물론 간혹 예외인 경우도 있기야 하겠지만, 대부분의 학생들은 흔히 말하는 재벌로
이 시로하토 고교는 그런 학생들을 모아 그의 관련된 교육들을 받는 재벌 사립 학교이다.
초등학교부터 중학교, 고등학교까지 시설되어 있는 꽤 유명한 명문 학교이며 유명한 재벌 학교인지라
전 세계적으로도 시설이 좋기로 유명하며 학교의 특이한 동아리들 역시 꽤나 소문이 자자하다.
최근에는 ' 호스트부 ' 라는 동아리도 사립 시로하토 한 학생이 개설했다고 얘기도 들린다.
.
.
.
.
.
사립 시로하토는 초등학교부터 중학교, 고등학교까지 시설이 되어있다.
그중에서도 사립 시로하토 중학교에 다니는 우리들은 겨울방학만을 앞두고 있다.
그전, 2학기에 들어서면서 시험을 준비하기도 하고, 새로운 동아리가 생겼다는 얘기로 떠들썩하기도 한 학교였지만
어느덧 새 학년, 새 학기를 맞기 전 겨울방학만이 우리를 기다리고 학교의 나올 기간은 일주일 만이 남아있다.
동아리 활동과 학교는 꾸준히 나와야 하는 건 똑같아도, 다른 점은
3학년들이 중학교 졸업을 앞둔 것이다, 물론 분명 모두 다시 사립 시로하토 고교에서 만나겠지만,
그전에 모두와 추억을 쌓을 겸 각 동아리 부장, 부원들이 모여 남은 일주일을 특별하게 보내고자 한다.
-
" 동아리 시스템
호스트부
-
시간이 여유로운 부원들이 학생들을 접대하며 다과를 즐기며 대화를 즐기는 동아리,
_ 이번 첫 부장이 이번 연도에 새로 개설한 신 동아리이자, 색다른 동아리 활동에 최근 조금씩 주목을 받고 있다.
_ [ 시스템 ] 계정을 통해 신청 시스템에서 원하는 호스트부 멤버에게 상대 오너님과 시간을 맞춰 '접대' 시스템을 즐길 수 있다.
홍보부
-
학교의 새로운 정보, 큰 화젯거리 등을 알리며 학교 공식 SNS 계정을 관리 중이다.
_ 학교가 만들어지면서부터 ' 신문부 '라는 이름으로 줄곧 존재해왔고, 거의 첫 동아리라고 볼 정도로 꾸준한 학교의 역사만큼 꾸준한 홍보부의 역사가 새겨져있다.
_ [ 게시판 ] 계정을 통해 원할 때마다 홍보부에서 학교 정보, 또는 원하는 사실과 정보를 토대로 문서를 만들어 게시판에 올리기도 하고 또 학생들의 의견을 자유롭게 받아 학교 게시판 이용을 도와준다.
흑마술부
-
어둡고 칙칙한 분위기에 동아리 활동으로는 흑마술, 저주 등과 관련된 것들을 수집하고 그 정보들을 모은다. (정말 흑마술, 저주가 먹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여태 실패한 적은 없다고 알려져 있다....)
_ 학교 선생님들과 학생들에게 분위기와 저주 탓인지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편이다. 언제 개설되었는지는 정확한 바가 없으며, 이상한 기운이 맴도는 것 같다...
_ [ 시스템 ] 계정을 통해, 하루에 한 번 ~ 이틀에 한번 흑마술부는 저주, 또는 흑마술을 걸 상대를 지목해 마술이나 저주를 걸어줄 수 있다. 가끔 이 저주와 마술로 기이한 현상이 벌어지며 마술, 저주가 실제로 먹히는 걸 봤다는 학생들이 있을 정도이다. 말은 저주이지만, 반대로 상대에게 좋은 기운을 걸어 줄 수도 있다. 좋은 기운을 받은 상대는 저주와 같이 기이한 현상이 일어나 좋은 일이 생긴다고 한다!
클래식 음악부
-
피아노, 바이올렛, 트럼펫 등의 클래식 음악과 관련된 악기를 연주하거나 또는 클래식 음악을 감상한다. 주로 음악에 관심 있는 학생들이 찾아온다.
_ 오래된 전통의 연극부가 인기가 많은 것을 보자 음악을 좋아하는 학생들이 모여 클래식 음악부를 개설했다. 클래식 음악부는 연극부의 연극 배경음악을 도와주거나, 학교 복도 음악 등 여러 가지 음악에 관여하고 있다. 음악을 단순히 좋아하거나, 음악에 대해 잘 알고 있는 학생들이 위주로 들어온다. 학교 음악과 관련된 일은 음악부에서 위주로 도와주는 편
_ [ 시스템 ] 계정을 통해 하루에 한 번, 또는 이틀에 한 번씩 클래식 음악과 같이 음악부에서 학교 전체에 틀고 싶은 노래를 부에서 정해 학생들에게 좋은 노래를 틀어준다.
미술부
-
예술 창작 활동을 위주로 한다, 꼭 잘 그리거나 미술에 관해 잘 아는 학생이 아니더라도 미술을 좋아하기만 해도 입부가 가능할 만큼 다른 동아리들보다 자유로운 동아리로 알려져 있으며, 그렇다고 활동을 게을리하는 것은 아니다. 매번 학교 축제 같은 것이 있어도 작품도 꼬박꼬박 제출하기도 한다.
_ 많은 동아리들 중에서도 프리한 동아리. 미술을 그저 단순히 좋아하기만 해도 입부 OK이며 활동을 꼭 필수가 아니기에 동아리 일에 너무 스트레스 받지 않아도 괜찮다. 하지만 다들 놀 땐 놀고, 할 땐 하자는 분위기여서 그랬는지 여태까지도 작품 활동은 꾸준히 하고 있어 학교의 예술 작품을 걸거나, 창작 활동을 하는 것을 보면 모두 미술부 쪽에서 먼저 말을 해 동아리 활동으로 하는 모양이다. 프리한만큼이나 개설된지는 약 7년 정도 되어있다.
연극부
-
본격적으로 무대 시설부터 시작해, 조명, 소품까지 완벽하게 재현하여 새로운 스토리를 짜기도, 또는 기존 스토리를 수정해 학교의 체육대회만큼이나 큰 연극부에서 주최하는 연극 이벤트를 한다.
_ 홍보부만큼이나 오래된 전통을 자랑하고 있으며, 동아리 중 가장 인기가 많고 줄곧 주목받아 온 동아리이다.
다른 곳에서 연극도 많이 나가 상을 받기도 했을 정도로 여태 졸업생들 중 연기자로 성공하거나, 연기 천재들도 많았다.
-
" 성장 전, 중학교 교복
[ 사립 시로하토 중학교 교복 ]
-
학교 공식 마크 뱃지
뱃지는 교복 상의에 잘 보이는 곳에 달아주시면 됩니다.
(만일 사복을 착용 시 뱃지가 보이도록 사복 위에 달아주세요!)
픽크루를 사용하시는 분들을 제외한,
(다만 픽크루 사용 역시도 캐 외관란에는 교복으로 작성해주셔야 합니다.)
교복은 필수입니다.
교복은 뱃지와 리본 포함 상의, 하의 모두 필수로 착용해야 합니다!
하의 기장은 무릎 밑부터 발목까지로 원하시는 길이로 설정해주시면 됩니다.
(중학교 배경은 겨울입니다)
교복 위 사복 착용은 교복을 헤치지 않는 선에서 허용합니다.
불합 시, 본 커뮤니티의 교복은 뱃지를 제외하고 사복으로 다른 커뮤니티에 신청서를 넣으셔도 무관합니다 :)
그 외에 질문하실 것이 있다면 DM을 통해 질문 부탁드립니다
-